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대행사에서 한도를 축소시킨 고객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친구,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거래소에 이용자가 많고 거래량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리니지M이 가장 손쉬운 방법이라는 이유에서 하고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개개인마다 회선, 고액 차단 여부, 실적, 한도 등등 차이가 있는 부분입니다

한도금액에서 일부를 소진했다면, 충분히 확보가 가능한지 소액결제정책미납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만약 핸드폰 요금이 미납되고 연체가 길어지면 이때에는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라리 대출의 경우에는 상환기간이 길기 때문에 연체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일반 기업이라면 묻지 않을 비밀번호나 주민등록번호 같은 것을 알려주는 곳이 있다면 분명히 피해야 할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